관리 메뉴

이미선

클릭탭 - 콘센트 플러그 뽑는거 너무 힘들죠..이제 원터치로 쉽게하세요. 본문

행복한인생/내이웃 이야기

클릭탭 - 콘센트 플러그 뽑는거 너무 힘들죠..이제 원터치로 쉽게하세요.

여우별 fjqm 2014. 9. 17. 16:11

클릭탭 - 콘센트 플러그 뽑는거 너무 힘들죠..이제 원터치로 쉽게하세요.

 

 

 

안녕하세요.

행복한 추석 명절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이런 저런 집안에 큰일들로 작업을 못해서 조용했었습니다.

오늘은 클릭탭 이라는 요상한 물건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희 나이쯤 되면 손목이 시큰거리고 팔이 자주 아픕니다. 뭐 반세기 사용을 했으니 그럴만도 하죠..ㅎㅎ 죄송합니다~~

콘센트 플러그 하나 뽑으려면 힘을 줘서 잡아 뽑아줘야 되는데 이게 좀 짜증스러운 일이거든요.

원터치 클릭탭은 뽑지말고 살짝 한번 눌러주시면 플러그가 빠져나오는 어댑터입니다.

 

 

 

 

 

 

요렇게 포장이 되어 나오네요.

드라이기나 핸드폰 충전기, 토스토기 같은 자주 꽂았다가 뽑는 일이 반복되는것들을

사용하려면 집안에 3~4개 정도 필요하지 싶어요.

 

 

 

 

 

 

뒷면에 주의사항들도 꼼꼼하게 읽어보시는게 좋겠죠~

태주산업 이라는 곳에서 만든상품인데 중소기업 아이디어상품으로 상도 탔다고 하네요.ㅎ

 

 

 

 

 

 

뜯어보니 일반적인 콘센트와 크게 달라보이지 않네요..ㅎ

 

 

 

 

 

 

집에 이런 멀티탭은 대부분 다 있으시죠.. 저옆에 구멍들에 꽂으면 힘줘서 뽑아줘야 되지만...

클릭탭을 꽂은 곳에는 살짝 한번 눌러주시면 알아서 나와요.ㅎㅎ

 

 

 

 

 

 

 

저는 딸아이방에 책상옆쪽으로 멀티탭을 붙여줬는데 아무래도 불안하던차에 잘됐다 싶더라구요.

 핸드폰이 충전기를 아침마다 뽑아서 갖고 나가서 클릭탭을 하나 꽂아 줬습니다.

아침에 어떻게 하는거냐고 물어보길래 그냥 살짝 한번 눌러~~ 했더니

잘 사용하고 좋다고 하면서 출근을 하더라구요..ㅎㅎ

 

 

 

 

 

 

이렇게 여러종류의 클릭탭 상품이 있더라구요.

혹 멀티탭을 사셔야 된다면 이제품을 사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금액도 일반 멀티탭과 비교해서 거의 차이가 없는것같아요..다행.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