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이미선

친정엄마 김정순 여사님의 72세 생신날 - 오릿대에서의 즐거운 시간 본문

행복한인생/행복한시간

친정엄마 김정순 여사님의 72세 생신날 - 오릿대에서의 즐거운 시간

여우별 fjqm 2012. 5. 26. 01:30

 

 

 

 

친정엄마 김정순 여사님의 72세 생신날 - 오릿대에서의 즐거운 시간

 

 

 

 

 

 

 

김정순 여사님의 72번째 생신날을 기념하기 위해 저희 가족, 친척분들이 모였습니다.

 

 

건강하셔서 생신 잔치도 하실수있으시니 행복합니다.

 

 

 

 

 

오리 전문점을 거의 빌리다시피 해서...

 

항상 생신때는 35~40명 정도를 예상하는데 올해는 전주에 사는 동생네 식구까지 모두 모여서

 

50명이 조금 넘는 분들이 다함께 저녁식사를 할수있었습니다.

 

 

 

 

첫눈에 보기에도 깔끔한 곳입니다.

 

 

 

 

반찬도 아주 깔끔하게 맛있어요~

 

 

 

훈제 오리 4인 상에 한접시인데 양은 아주 많습니다.

 

 

 

 무쌈에 먹는것도 맛있고 양파 절임도 맛있어요..

 

 

 

 떡, 양파, 마늘, 오리 다 맛있어요 ㅋ 안맛있는게 뭔지...

 

 

 

 

 

그중 저는 제일 맘에 들은건 여러 중류의 야채와 소스를 버무려서 거기에 오리를 함께~ 완전 맛남..

 

 

 완전 별미 오리 백숙

 

 

 오리 백숙에 녹두를 넣어서 죽을 팔팔 끓이니 완전 보글보글 맛있는 냄새...

 

 

 

 처음 덜었을때 찍었어야 되는데... 먹느라 바빠써 깜밖했어요...보기가 영~

 

 

 

 ㅋ 케잌을 할때도 초에 불키고 예쁜 모습을 찍었어야 되는데...덩달아 흥분해서 ㅎㅎ

 

 

 요거트 케잌이었는데 이것도 맛있었다는...요즘 체인점 베이커리들이 문제가 많다는 제보에 따라 개인빵집에서 산 케잌임다.

 

 

 

 

 

 

 

저희 엄마의 13번째 손녀딸..현재 가장 어린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