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이미선

오늘 점심은? 노원역 "먹어보자" 닭도리백반, 닭볶음탕, 낙지볶음 본문

행복한인생/건강한음식

오늘 점심은? 노원역 "먹어보자" 닭도리백반, 닭볶음탕, 낙지볶음

여우별 fjqm 2015. 2. 23. 10:30

 오늘 점심은? 노원역 "먹어보자? 닭도리백반, 닭볶음탕, 낙지볶음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뭘 먹을지 고민을 매일 하게 됩니다.

그래도 먹자고 하는 일이니 점심을 잘 챙겨먹읍시다~~

오늘은 노원역 롯데백화점 건너편에 있는 우리은행 옆건물 길빌딩 지하에 있는 "먹어보자" 밥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저 평범만 밥집이지만 그렇기 때문에 집에서 먹는 밥처럼 편하게 점심을 챙겨먹을수있는곳입니다.

 

 

 

 

 

일단 반찬... 정갈하게 맛납니다.

요즘 일반 식당들가보면 반찬이 영~~부실해졌어요.

경기도 않좋다보니 이런 부분도 아껴야 되긴 하겠지만 맨날 밖에서 점심을 해결해야 되는 우리 입장에서 맛난 반찬 나오는곳이 좋습니다.

 

 

 

 

 

저희는 닭도리 백반을 시켰어요. ㅋ 저렴한 관계로다가...

아마도 6천원 가격으로 닭도리탕을 점심에 맛보기는 다른곳에서 어렵지 싶네요.ㅎㅎ

저녁에는 닭볶음탕에 반주한잔하시는 남자분들 많을듯합니다.

 

 

 

 

살코기로다가 푸짐하게 맛나게 먹을수있습니다.

 

 

 

 

옆 테이블은 낙지볶음.. 맛나보입니다. 꾸~울꺽..ㅎㅎ

 

 

 

 

 

다음에는 양푼동태찌개도 먹어보고 싶네요.

그래서 상호가 "먹어보자" 인가...ㅎㅎ

 

 

 

 

 

추운 겨울 양푼 동태찌개에 밥 말아먹음..속이 확 풀릴것같습니다.

 

 

 

 

 

갈치조림도 한컷..

 

 

 

노원역에서 롯데 백화점 건너편에 보면 우리은행이 있고 그 옆에 건물이 길빌딩이예요.

길빌딩 지하에 있는 식당이 "먹어보자" 입니다.

식당도 깔끔하고 음식도 깔끔하니 맛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