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이미선

카페 휴 - 종로연극추천 - 재미있는 연극 본문

행복한인생/행복한시간

카페 휴 - 종로연극추천 - 재미있는 연극

여우별 fjqm 2013. 3. 13. 21:36

카페 휴 - 종로연극추천 - 재미있는 연극

 

 

결혼한지 20년...

영화는 그런데로 가끔 보았지만 연극을 본기억은 거의 없는듯합니다...한두번 있었을려나~~

컬처300에 응모한것이 당첨이 되어 신랑과 종로5가 가나의집 열림홀에서 공연하고 있는 "카페 휴(休)"를 보러갔습니다.

마음이 들떠서 그랬는지 조금 일찍 도착하여 근처 카페에서 먼저 커피를 마시면 오랜만에 여유로운 시간을 보냅니다.

신랑하고는 이런 시간 가져본지도 좀 오래된듯한..ㅎㅎ

 

 

 

비록 비싼 커피는 아니었지만 신랑과 함께해서 더욱 좋았다는...ㅎ

 

 

 

 

결론부터 이야기 하자면 "카페 휴" 꼭 보셔야 합니다.

요즘은 힐링이 대세인데 마음을 힐링할수있는 공연이예요~

 

 

 

 

커피를 마시며 토요일 오후의 한가한 시간을 조금 누리고..시간이 되어 종로5가 가나의집 열림홀을 찾아갔습니다.

연극 제목이 "카페 휴" 라서 입구에는 커피를 사먹을수있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커피를 마시며 연극을 보는것도 아주 좋은 아이디어 같습니다.

 

 

 

카페 휴 - 종로연극추천 - 재미있는 연극

 

 

바쁜 일상에서 연극을 보면서 좀더 편안한 마음을 갖도록 해주려는 관계자 분들의 배려가 느껴집니다.

그래서 그런지 공연내내 마음이 따뜻해지는 느낌이 든것은 저만의 생각은 아닐것입니다.

 

 

 

카페 단골손님 강교수, 김과장, 심작가 와 카페휴에서 일하고있는 수아씨,, 천가 휴 의 이야기

 

 

 

공연의 줄거리를 다 말씀드리면 보러가셔서 시시해질수도 있으니 여기에 줄거리는 안쓰려구요..

다만 평범하다면 평범한 일상의 이야기들을 좀더 마음속 깊은 곳까지 들여다볼수있는 좋은 공연이었던것 같습니다.

저는 예전 나의 30대는 어땧지?? 하고 다시 한번 생각해볼수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20대를 넘어서 조금은 작아지는 나를 발견하는 30대의 분들이 꼭 보시면 좋을것 같은 공연입니다.

다시한번 화이팅 할수있는 시간이 되지 않을까요... 재미있는 연극추천 "카페 휴" 꼭 보세요~~

 

 

 

 

종로연극추천 - 카페 휴

 

 

지하철1호선 종로5가 2번 출구로 나가서 쭉 올라가다 보면 사거리에 연동교회가 나오고 바로 뒤에 가나의집 이 있어요.

지하에 열림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