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이미선

페트릭 스웨이지(Patrick Wayne Swayze)의 "더티 댄싱"을 기억하시나요? 본문

2

페트릭 스웨이지(Patrick Wayne Swayze)의 "더티 댄싱"을 기억하시나요?

여우별 fjqm 2010. 10. 20. 20:16

페트릭 스웨이지(Patrick Wayne Swayze)의 "더티 댄싱"을 기억하시나요?





제가 20대 초반에 남자친구와 함께 봤던... 그때 당시 가슴설레게 했던 페트릭스웨이즈.....
지금도 정렬적으로 사랑하는 여자와 함께 모든 사람들을 감동으로 몰고가며 춤을 추던 그때 그 영화를 한장면들이 머리속을 스쳐갑니다.

그랬던 배우가 어느날 암투병중이었고 몇년후 암으로 사망을 하게 됩니다. 58세의 나이에 췌장암으로 삶을 마감합니다.

우리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암으로 사망을 했습니다. 잘 생각해보시면 몇년전에 비해 그 숫자가 점점 늘어가고 있습니다.
암에 대한 발병률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이유로 보장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가장 먼저 생각하는 상품이 암에대한 보장일것입니다.

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라서 암에 대한 연구를 많이 하게 되는 상황이라서 여러 보험사의 암보장을 설계하다보니
다른 보장없이 오로지 암진단자금 (뇌혈관,뇌졸증,심혈관,급성심근경색증 진단비도 가능) 만 추가로 준비하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한
최상의 상품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물론 직업이 위험직으로 분류가 되시면 가입시 다른 조건이 붙을수있습니다.
주부의 경우도 마찬가지 입니다.
사무직의 경우는 위험급수가 1급이고 판매직의 경우는 2급 적용을 받는데 2급정도까지는 가능할듯합니다.


최종적으로는 직접 제안을 받아봐야 정확하게 알수있을것입니다.




35세남자로 상해급수 1급을 기준으로 설계를 한것입니다.


 

특약은 조정가능하시고 납입기간은 최장 30년납이고 조정가능합니다.
진단자금만 추가로 하시는것도 좋은방법일듯합니다.




작은 글씨가 보시기 힘드시겠지만 함께 읽어봐 주시기 바랍니다.
적립금을 12원을 넣어서 만기기 환급금은 없지만 30년이 지난 65세쯤엔 69.5%의 예상 환급금이 표기 됩니다.
적립금을 더 넣으시면 환급금이 당연히 높아지겠지만 순수형으로 가입하신다고 생각하시고 적립금을 최소로 넣어서 가입하시는것이 좋을듯합니다.

물론 원하신다면 더 많은 특약을 넣어서 설계가 가능하지만 암관련보장만 추가로 가입하고자 하시는 고객분들이 선택하시기에 바람직한 설계안입니다.


2010/10/19 - [보장성보험 알아보기] - 암진단 자금 얼마나 갖고 있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