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이미선

트레킹으로 지구 한바퀴 를 읽고..책으로 트레킹명소를 다녀온느낌..ㅎㅎ 본문

행복한인생/행복한시간

트레킹으로 지구 한바퀴 를 읽고..책으로 트레킹명소를 다녀온느낌..ㅎㅎ

여우별 fjqm 2014. 7. 13. 22:22

트레킹으로 지구 한바퀴 를 읽고..책으로 트레킹명소를 다녀온 느낌..ㅎㅎ

 

 

 

 

 

처음 책을 펼쳤을때는 우와~~ 부럽다...대박....

책을 읽으면서는 나는 이렇게는 못하겠네 하는 실망감도 생겼다..너~무 고생인것같아서..ㅋㅋ

하지만 책을 읽어가면서 20년도 더 지난 일이지만 20대때 50일가량 유럽 배낭여행을 다녀오기 위해

준비하는 기간의 떨림일까 그런 가슴두근거림도 느꼈다.

여행 준비를 하면서 읽었던 어떤 여행 정보 관련 책도 이보다 더 실감나진 않았던것같다... 책으로 트레킹명소를 다녀온 느낌이랄까..ㅎㅎ

여행을 하면서 글을 쓴것일까? 하는 생각까지 들었다. ㅋ 그럴 정신은 없었을것같은데...

 

 

 

 

 

 

트레커 김동우.. 저자의 발인듯합니다.

트레킹하면서 고생한 발치곤 예쁩니다. ㅎㅎ

발로뛴 트레킹명소..한번 찾아가보실까요~~

 

 

 

 

 

 

가장 중요한 건 눈에 보이지 않아..오로지 마음으로만 보아야 잘 보인다는 거야... 어린왕자의 글중에서..

이글이 전 마음에 와닿았어요. 아무리 책으로 보면 뭐합니까..직접가서 봐아죠..보이지 않는걸 느낄려면...

트레킹으로 지구 한바퀴 책을 읽고 나면 분명히 몇분은 계획을 세우실것같습니다.

 

 

 

 

 

이책에 소개된 트레킹명소 중에서 가장 마음에 와닿는곳...파키스탄입니다.

이상한 나라 이상한 사람들...물론 여행지의 다른 나라 사람들은 모두 처음에는 이상한 나라, 이상한 사람들로 다가옵니다.

하지만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그들을 알게되고 따뜻한 마음도 느껴지는 경우가 많았던것 같습니다.

물론 나쁜 사람들도 만날수있겠지만.ㅎㅎ

 

 

 

 

 

 

이책을 읽고 나니 파키스탄 이란 곳을 꼭 가보고 싶어집니다.

중국,중동,아프리카 등의 트레킹 명소 를 나라별로 잘 정리하고 간단한 지도까지 그려가며

트레킹에 대한 코스까지 친절하게 정리를 잘해서 이책 한권을 들고 트레킹계획을 세워도 될것같습니다.

 

 


트레킹으로 지구 한바퀴-중국.중동.아프리카 편

저자
김동우 지음
출판사
지식공간. | 2014-07-01 출간
카테고리
소설
책소개
나는 오늘도, 한국에서 탄자니아까지 이어지는, 그가 걸어간 궤적...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여행은 분명 나를 자라게 합니다.

긴긴 인생을 잘 살수있도록 하는 힘을 기르는 방법중 가장 좋은건 여행이 아닐까요??

아흐...좀만 젊다면 가고 싶습니다. 22년전처럼 과감하게~~

아주 천천히 우리나라 여행부터 시작해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