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이미선

마샬아츠 뮤지컬 "점프" JUMP 공연보구왔어요~ 본문

행복한인생/행복한시간

마샬아츠 뮤지컬 "점프" JUMP 공연보구왔어요~

여우별 fjqm 2014. 6. 26. 18:49

마샬아츠 뮤지컬 "점프" JUMP 공연보구 왔어요~~

 

 

 

오랜만에 뮤지컬을 보러오니 가슴이 두근거립니다. 자리도 맨 앞자리라서 너무 기대가 되었어요.

아는 언니 아들이 마샬아츠를 몇년전부터 한다고 외국에 공연도 다닌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더 관심이 갔네요.

저는 배우들이 나와서 노래를 해야 뮤지컬인줄 알았어요..ㅋㅋ 무식하죠~~ 뮤지컬이지만 배우들이 노래를 하진 않아요 ㅎㅎ

 

 

 

 

 

무술 가족의 이야기를 다룬 코믹 마샬아츠 뮤지컬 "점프"입니다.

맘껏웃었네요. 외국인들이 많이 공연을 보러오는것같아요.

배우분들이 관객들과 호응을 잘 이끌어내서 더 좋아하시는것같아요.

 

 

 

 

 

 

각각의 케릭터에 대해서 알고 가시면 더 재미있을것같아요.ㅎㅎ

노인으로 나오신 분은 저 지팡이로 아주 여러아이들을 사로잡으신것같아요.

걸을때마다 넘어질듯 넘어질듯 아슬아슬하게 걸으시는데 걱정스러워서 혼났네요.

연기를 그만큼 잘하셨다는 말씀입니당~~

보면서 한분한분 땀을 흘리고 너~무 열심히 연기를 하셔서 끝나니 박수가 끝나질않더라구요.

"점프" 화이팅입니다~

 

 

 

 

 

 

관람객분들이 많아서 간신히 한장 찍었네요.ㅎ

이런 가족을 갖는다면 세상에 무서울것이 하나도 없을것같아요~ 부럽삼

공연시간은 월요일 20시, 화,수,목,금,토요일은 16시, 20시 2회공연이 있고

일요일, 공휴일은 15시, 18시 2회공연이 있어요.

미리미리 예약도 하시는것도 좋겠죠~~

 

아래 지도 잘 보시고 찾아오세요. 찾긴 쉬워요.ㅎ

좀 일찍 오셔서 정동길 구경도 하고 덕수궁돌담길도 걸어보시면 좋을것같아요.